default_setNet1_2

지상 최고의 휴가, “꿈의 여행 크루즈”

기사승인 2019.01.02  09:12:30

공유
default_news_ad1

- 가정의 달 5월 특선, 서부 지중해 크루즈 11일

 

   
▲ 로얄캐리비안 크루즈의 ‘오아시스’호

가정의 달 5월은 지중해를 여행하기 가장 좋은 계절이다.

5월의 봄날에 부부 또는 가족과 함께 지상 최고의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크루즈여행이 관심을 끈다.

크루즈에서는 아침에 눈을 뜨면 새로운 도시에 도착하는 마법 같은 일이 매일 일어난다.

크루즈는 모두가 잠든 밤 혹은 크루즈 선내에서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하며 즐기는 동안 다음 여행지에 도착한다. 도시를 이동할 때마다 호텔 변경과 짐을 가지고 다녀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아름다운 도시를 편안하게 만날 수 있다.

국내 최고이자 최대 부수의 여성지 <우먼센스>가 후원하고 크루즈나라가 주최하는 ‘서부 지중해 크루즈 11일’에 승선하는 로얄캐리비안 크루즈의 ‘오아시스’호는 23만톤급이며 세계 최대의 선박으로 고품격 식사, 격조 높은 선실, 모든 연령대에 맞는 다양한 선상시설과 엔터테인먼트를 갖춘 프리미엄 크루즈다.

   
▲ 가우디 가 건축한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라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성가족 성당)

이번 ‘서부 지중해 크루즈 11일’은 특히 많은 여행자들에게 사랑받는 스페인의 바르셀로나와 지로나, 팔스가 일정에 포함되어 있으며 몬세랏, 팔마데마요르카와 프랑스의 마르세유, 이탈리아의 라스페치아, 친퀘테레, 피사, 로마, 바티칸, 나폴리, 폼페이, 쏘렌토 등 그리스․로마 시대의 유적과 특색 있는 아름다운 지중해 연안 도시의 선택관광이 가능하다.

다양한 도시를 여행하면서, 또 하나의 여행 목적인 크루즈 안에서의 즐거운 일정도 멋진 추억이 된다. 바다 위의 리조트인 크루즈에서는 다양한 부대시설과 함께 하는 선상 라이프가 마련되어있다. 동행하는 크루즈 전문 인솔자가 크루즈 선상신문의 주요 이벤트 및 선내 프로그램만을 요약 정리하여 각 선실로 넣어 주는 한글신문을 참고해서 크루즈 선내 생활을 알차게 보낼 수 있다.  사우나, SPA, 자쿠지, 카지노, 짚라인, 암벽등반, 인공파도타기, 골프코스, 실내외 수영장, 헬스클럽, 스포츠 댄스 강습, 요가 강습 참여 , 대극장에서의 공연 관람 등 선내시설과 선상에서 펼쳐지는 각종 선내 프로그램, 매일 밤마다 펼쳐지는 브로드웨이급의 쇼를 관람 하면서 매일 신나는 크루즈 생활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세계 다양한 나라의 음식들이 제공되는 뷔페, 호텔급의 코스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그리고 특성화된 전문식당인 유료 레스토랑의 미각을 자극하는 음식들을 즐기는 것도 크루즈 여행의 묘미다.

   
▲ 유네스코가 이 지역과 주변의 경관과 문화적 가치를 인정하여 지정한 세계문화유산 "이탈리아의 친퀘테레"

 ‘서부 지중해 크루즈 11일’ 상품은 2019년 5월 4일 단1회 출발하며 상품가는 499만원부터다.  문의 및 예약은 크루즈나라(02-780-0839)로 하면 되며, 선착순 6분에게 동반자 20만원 할인 혜택및 <우먼센스> 3개월 구독권을 증정한다.

 

홈페이지 : http://womansensetour.kr

   
▲ 로얄캐리비안 크루즈의 ‘오아시스’호

★ 크루즈 소개

오아시스호에는 최고의 상상력과 혁신적인 도전으로 크루즈 업계를 선도해온 로얄캐리비안 크루즈의 노력이 그대로 담겨져 있다. 오아시스호에서 처음 선보이게 되는 센트럴 파크는 크루즈와 자연을 접목한 발상의 전환으로 만든 공원이다. 아쿠아 씨어터는 낮과 밤에 따라서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환상적인 공연을 보여주며 보드워크는 온 가족의 재미와 낭만을 위해 과거와 현재가 자연스럽게 어울리도록 인테리어된 거대한 예술작품이다. 선상에 회전목마를 설치한 기막힌 발상은 어린이, 청소년들의 끊임없는 상상력을 충족시키기에 충분하다. 또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아이스링크 등 다양한 게임과 놀이기구 등 매력적인 요소들이 가득하다. 회전목마 주변에는 온 가족의 즐거운 시간을 위한 죠니 로켓(레스토랑), 씨푸드 샥(해산물 전문 레스토랑), 커피와 도넛 샵, 바(Bar), 캔디 샵들이 있으며, 최신 트랜드의 물건을 쇼핑할 수 있는 상점들이 즐비해 유명 관광지를 연상시킨다.

▶총 톤수 : 225,280톤

▶총탑승객수 : 5,400명

▶승무원수 : 2,115명

▶전장/전폭 : 362m/47m

▶전기 : 110V / 220V

▶최고속도 : 23노트

▶처녀운항 : 2009년 12월

▶간단여정: 인천 출발 ⇒ 바르셀로나/몬세랏(스페인) ⇒ 팔마데마요르카(스페인) ⇒ 마르세유(프랑스) ⇒ 라스페치아/친퀘테레/피사(이탈리아) ⇒ 로마/바티칸(이탈리아) ⇒ 나폴리/폼페이/쏘렌토(이탈리아) ⇒ 해상(전일항해) ⇒ 바르셀로나 2일(스페인) ⇒ 인천 도착

최종철 기자 jcc0505@naver.com

<저작권자 © 세종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